POGO, 게임 부문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하기 위해 입찰 금지

POGO, 게임 부문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하기 위해 입찰 금지

POGO, 게임 부문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하기 위해 입찰 금지

Blog Article

필리핀 게임 규제 기관인 Pagcor는 해외 온라인 게임 사업자에 대한 금지 발표가 필리핀 게임 산업 전체에 "작은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는데, 이는 총 게임 매출(GGR)에 대한 필리핀의 기여도가 여전히 낮기 때문입니다.

월요일, 페르디난드 마르코스 주니어 필리핀 대통령은 필리핀의 이전 명칭인 해외 게임 사업자(POGO)에 대한 금지 조치를 발표했습니다.

국가 원수는 Pagcor에게 "현재 '인터넷 게임 라이선스'(IGL)로 알려진 POGO의 운영을 연말까지 중단하고 중단하라"고 지시했습니다.

Pagcor 데이터에 따르면 7월 16일 현재 해외 고객에게 게임을 제공할 IGL 라이선스 보유자는 38명, 임시 라이선스 보유자는 7명입니다.

파그코어의 회장 겸 최고 경영자인 알레한드로 텐코는 화요일에 현재 43개의 라이선스를 운영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상원 청문회에서 텡코는 오프쇼어 게임 사업자 금지 명령이 유효한 라이선스를 보유한 오프쇼어 게임 제공업체에 적용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최고 규제 당국은 "국가 안보와 대통령의 명령을 발동할 수 있기 때문에 포고를 폐쇄하는 데 아무런 문제가 없다"며 불법 해양 게임 사업자의 '운영 중단'은 Pagcor의 역할이 아니라고 덧붙였습니다.

텐고 씨는 필리핀 정부가 해외 사업자에 대한 라이선스 수수료와 세금으로 인해 연간 약 230억 PHP(3억 9,330만 달러)의 손실을 입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화요일 GGRAsia에 보낸 서면 답변에서 Pagcor의 외부 커뮤니케이션 담당 부사장 카탈리노 알라노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재정적으로 포고 금지 결정은 필리핀 게임 산업이 [전체 GGR의] 5% 미만을 차지하기 때문에 필리핀 게임 산업에 미치는 영향은 미미할 것입니다."

이 관계자는 Pagcor가 "전자 게임 부문의 지속적인 실적 호조로 2024년 PHP의 총 매출 목표인 1,000억 달러를 달성할 수 있을 것"이라고 "여전히 믿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공식 데이터에 따르면 Pagcor의 상반기 총 매출은 총 517억 6,000만 PHP로 1년 전보다 42.92% 증가했습니다.

게임 운영이 453억 9,000만 PHP로 기관 매출의 대부분을 차지했습니다. 규제 당국에 따르면 이 중 45.53%(PHP 206억 6,000만 PHP)는 "전자 빙고, 전자 게임 및 빙고 보조금 수혜자"와 같은 전자 기반 게임 부문에서 발생했습니다.

6월 30일까지 6개월 동안 e-Games 부문의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08.4% 증가한 630억 1,000만 PHP를 기록했습니다. 토토사이트

알라노는 해외 게임 사업자에 대한 금지 조치는 "선언과 관련된 위법 행위와 범죄 활동을 해결하려는 정부의 정치적 의지를 보여주는 것으로 긍정적인 발전으로 볼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이번 금지 조치가 필리핀 게임 산업의 이미지에 심각한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이라고 믿습니다."라고 그는 GGRAsia에 말했습니다.

Report this page